본문 바로가기

뉴스

VB의 오버로드나 쉐도우에 대한 설명

VB의 오버로드나 쉐도우에 대한 설명

net 기사에서는 오버라이드에 대해 설명합니다. 쉐도우와 과부하에 대한 기술은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키워드와 기본 상속 옵션의 조합은 많이 존재하는데 마이크로소프트 독자적인 문서에서는 이러한 논란을 적절히 취급할 수 없고, Web상에서는 부정한 정보나 시대에 뒤떨어진 정보가 많이 존재하기에 테스트하고 테스트하는 것만이 이 논란에서 차이점을 두고 하나씩 살펴보는게 전부입니다.

 

 

쉐도우와 오버로드 및 오버라이드의 공통점은 요소의 이름을 재사용하는 것입니다. 같은 클래스내에서 작동할 수도 있고 클래스가 다른 클래스를 상속할 때 동작할 수도 있습니다. 오버라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오버라이드 망치입니다. 베이스 클래스의 메서드를 완전히 대체할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클래스 및 shadows 키워드에 관한 기사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상속된 절차를 참조할 수 있음에도 파생된 클래스를 인스턴스화하는 코드는 상속되므로 이 메서드를 호출 할 수 있다, 이 예에서는 비주얼베이직을 사용하고 있고 값을 돌려받기를 원하기도 한다."

 

파생 클래스를 갱신할 수 있는 경우 반환되는 결과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드가 갱신 가능한 DLL의 일부일 가능성도 있는데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매우 포괄적이고 강력하지만 오버라이드를 사용하면 기본 클래스에대해 큰 권한을 가집니다. 이 키워드는 샘플 베이스 클래스에도 존재합니다.

 

메서드를 중복해서 사용하는것은 오버라이드 키워드를 사용하여 새로운 메서드를 제공하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비주얼스튜디오에서는 코드 입력 후 다시 실행할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visual basic은 첫 번째 괄호에서부터 마지막 샘플 코드까지 정수값이 3배가 될때까지 참조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클래스와 퍼블릭 클래스의 기본값은 오버라이드가 안됩니다. Hash TheName 함수로 베이스 클래스를 시도하면 구문 오류가 발생하지만 오류메시지는 다른 메서드를 덮어쓰지 않는 메서드에서 "NotOverridable" 오류메시지를 출력합니다. 이러한 오버라이드 방식은 기본값의 정반대로 오버라이드를 확실하게 지정하려면 해당 메서드에 NotOverridable을 지정해줘야합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모든 클래스의 목적은 명시적으로 정의하고 불확실성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인데 이전 OOp 언어 문제로부터 취약한 기본 클래스가 덮어쓰여질 위기가 닥쳤지만 서브클래스를 작성하는 개발자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는데 프로그램이 충돌했다"는 오류메시지를 보고 Not Overridable을 선언했습니다.

MustOverride는 탬플릿을 제공하는 클래스에서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MS는 이러한 경우에 다음 예제를 제공하겠죠.

 

"오버로드와 오버라이드의 차이에 대해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한 경우"

 

개인 연락처를 정수 공용 ID로 속성 연락처를 저장하고 클래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 객체의 새 인스턴스 코딩 기사에 반대인 물체를 폐기하는 것이 옳은가?

- 호출되는 메서드가 Net을 제작한 사람들에게서 객체를 파괴할 때 일반적인 범위를 벗어나는가?

- 예를 들어 고객은 없지만 그것이 프로그램을 미스하고 스탑하는데 도움이되는가?

 

개체가 보유할 수 있는 리소스를 해제하는 방법은 다음 개체를 역참조하는 것입니다.

Customer.Dispose() Customer = Nothing

 

고아 객체를 파괴하기 때문에 객체 변수를 Nothing으로 설정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Using 블록은 이러한 그래픽 개체를 관리하는데 자주 사용되며 예를 들어 myBrush는 블록의 끝이 실행될 때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메모리 관리에 대한 GC접근 방식은 VB6이 수행한 방식에서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추가된 코드가 여러가지 형태로 패턴화되는데 실제로 올바른 방법은 하나뿐이며 이것이 바로 이 코드가 앞에서 처분된 호출을 Dispose한 방식입니다. 개체를 삭제할 때는 개체의 모든 리소스를 삭제해야하며 가비지 수집기가 채레를 삭제할 때는 휴지통에서 관리되지 않는 리소스만 찾아서 삭제해야합니다. 프로젝트에 거의 설명되지 않는 것은 솔루션과 프로젝트를 디자인한 방식의 큰 장점중 하나라고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체 프로젝트 집합이 몇 가지의 결과를 보고 솔루션을 만드는데 투자된 것이라면 다음과 같은 경우 개인정보를 추가하고 복잡한 시스템에서 프로젝트 계층 구조를 중첩하여 표시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것처럼 직접 나노 파일들을 편집하고 필요한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지만 64비트 모드에서 실행되는 경우 32비트의 vpproj 파일에 저장하여 작업을 완료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