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자바스크립트의 메서드 method

자바스크립트의 메서드 method

method 속성은 폼에서 method 특성의 값을 설정하거나 반환하는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메서드 특성은 양식 데이터를 보내는 방법을 나타내며 action 속성에 지정된 페이지로 전송됩니다. 문서양식은 특정 컬렉션의 구성요소로서 document.forms.myForm = 이름이 있는 나의 양식

document.forms[0] = 문서의 첫 번째 양식입니다. 양식이 있는 동안 모든 요소는 명명 된 컬렉션에서 사용되며 여러 요소가 동일한 값으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메서드는 짧은 표기법을 사용할수도 있지만 단순히 대신 쓰는 것보다는 요소에 엑세스하고 이름을 변경하면서 사용하는 예제를 볼 수 있습니다. 중첩된 HTML로 값을 유지하지만 액세스하는데 사용해서는 안된다는 점을 고려해서 처음에 페이지에 있던 HTML만 포함되며 현재 값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select>  <option>

대부분의 다른 컨트롤과 달리 속성이 있는 경우 여러 옵션을 동시에 제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이 기능은 거의 사용되지 않으며 자체적으로 다음 요소를 만들기 위한 짧은 구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캡처 그룹에서 문자열이나 결과가 패턴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턴에서 그룹은 그룹 번호를 사용하여 참조할 수 있으며 더 정확하게하기 위해 사례를 고려해봅니다. 따옴표로 묶인 문자열을 찾고 있다면 상상해보세요, 작은 따옴표로 묶인 변형과 찾는 방법을 살펴보자면 패턴이 여는 따옴표를 찾은 다음 텍스트가 올바른 코드로 되어있는지 확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규표현식에 괄호가 많으면 이름을 지정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명명된 그룹을 참조하려면. 따옴표가 있는 그룹의 예를 고려해보겠습니다. 자바스크립트에서 promise는 코드를 생성하거나 소비하는 고유한 객체로 목록화되어 있습니다. promise는 준비될때마다 전체 구독 코드에서 결과를 사용할 수 있도록하며 Javascript는 설명된 간단한 구독 목록보다 더 복잡한 내부에 추가 기능과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알아보자면 promise 객체의 생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히 생성자에서 반환된 개체에는 여러 내부 속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romise new Promise

state

result

undefinde value resolve(value)

 

위에서 언급 한 코드를 실행하면 실행기를 한번에 호출하면서 두개이상의 인수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작업을 진행했다면 오류가 포함된 예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호출은 무시하고 예제를 살펴보십시오.

또한 추가 인수를 무시하고 단일 인수를 기대할 수도 있는데 실제로 실행자는 비동기 적으로 호출하고 일정시간 후엥 작업을 수행하므로 바로 일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직접 실행문을 작성하는 것이 빠를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promise 호출은 더이상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는 표시를 중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차이점으로는 처리기가 오류를 다음 처리기로 전달하면서 promise 호출이 성공했는지 마루리됐는지 알 수 있습니다.

 

 

 

outerif:

if(true) {

innerif:

if(true) {

break outerif;

 

loop1:

for(const i of arr1) {

loop2:

for(const j of arr2) {

loop3:

for(const k of arr3) {

break loop2;

}

}

}

 

const a = "4";

switch (a) {

case "1":

case "2":

case "3":

case "4":

console.log("number is less than 5");

break;

 

자바스크립트는 객체 기반의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언어로 웹브라우저 내에서 주로 사용된다. 특히 다른 프로그래밍언어보다 내장 객체에도 접근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기 떄문에 런타임 환경과 같이 서버 사이드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도 사용되고 있다. 사실 자바스크립트는 자바와 직접적인 관련성은 없다.

 

* 요약

1) 자바스크립트는 웹 브라우저 상에서 실행되는 스크립트언어

2) HTML에서 동적인 부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언어

3) 주로 사용자가 화면에 동작을 가하면 동적 처리를 하도록 설계됨

4) 객체 지향 언어로 상대적으로 배우기가 쉽다

 

변수왕 데이터 타입은 자바스크립트의 중요한 작업 중 하나

변수명은 자바와 동일하고 예약어는 사용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