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png page 소프트웨어는 디렉토리 코드를 혼합해서 사용합니다.

이전 페이지에서 언급했듯이 소프트웨어의 종속성 기록은 추적하는데 많은 개발자가 하위트리를 선호한다는 것이 팩트입니다. 하위 트리란 하위 모듈의 대안으로서 하위 디렉토리에 중첩해서 사용합니다. 소프트웨어 종속성의 기록을 통해 저장소에 하위 링크를 추가함으로서 분기 및 병렬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중 하나라고 판단됩니다. 하위 트리를 사용하는 이유는 간단한 워크플로우 관리와 함께 새 메타데이터를 굳이 추가하지않아도 자동 정렬된다는 점입니다. 종속성이 보장되고 독립적이기에 자동 정렬된 메타데이터도 새롭게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병렬 전략에 대해서는 좀더 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 이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최상위와 하위 디렉토리 코드를 혼합하여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내부에 프로젝트가 존재한다면 외부에서는 하위트리를 이용하여 연결만 시켜주면 레지스트리에 추가된다고 가정됩니다. 여러가지 메시지를 호출하면서 다음 명령어는 수행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한번 실행해보고 결과를 알려주십시오.

 

<div class="container">

<a class="left carousel-control" href="myCarousel" role="button"></a>

<span class="glyphicon glyphicon-chevron-right"></span>

<div class="row">

</div>

</div>

 

하위 폴더에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여러 명령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침표와 쉼표를 잘 구분해서 사용하십시오, 띄어쓰기까지 오탈자로 포함되어 명령어가 출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하위 프로젝트에서는 메타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으며 데이터의 기억장치를 쉽게 로딩할 수가 있습니다.

 

stderr에서 불필요한 결과 메시지를 표시하지않으며 debug는 결과 메시지를 더 생성하여 오류를 참조합니다. 조작할 하위트리에 저장소의 경로를 정의하면 원격 추적없이 하위 프로젝트의 모든 메서드를 가져다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기본 저장소에 theflag를 사용하여 기록 보존을 용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원격으로 추가된 하위 프로젝트는 기록 보존에 용이하지만 새로운 매서드를 추가하는데는 다소 제한적입니다. 특히 리모컨으로 추가하면 프로세스는 단축되지만 이러한 과정에서 다른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으므로 다소 위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면서 (HTML, CSS JAVa script, PHP, ES6 등) 베이직에 근접하게 학습하는 건 기초부터 천천히 학습하는 것이라고생각합니다. 어떻게든 심포니를 구성해서 다같이 노력하고 상승 효과를 일으키는 것이야말로 프로그래밍언어를 공부하는 최종 목표라고 생각이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