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C언어 고급 프로그래밍 사용법

if(!function_exists('hex2rgb')) {

function hex2rgb($hex_str, $return_string = false, $separator = ',') {

$hex_str = preg_replace("/ ", ' ', $hex_str); //???

$rgb_array = array();

if(strlen($hex_str) == 6) {

$color_val = hexdec($hex_str);

}}}

 

많은 C언어 프로그래밍 자습서에서는 고급 컨트롤에 집중하고 그것이 어떤 원인으로 생겨났는지에 대해 규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데이터를 건드리고 바인딩하는 것은 보여주지 않습니다. 일단 간단한 컨트롤인 콤보박스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콤보박스는 여러 컬렉션이 있으며 가장 간단하게 이것을 정의하는 방법은 콤포를 놓고, 속성을 제어하면서 항목을 찾은다음 삽입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일련의 순서대롤 진행하자면 "콤보, 속성제어, 항목써칭, 삽입"의 순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되면 줄임표 단추를 실행하는 것과 별반다를 것이 없기에 직접 작성해야 효과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몇가지 숫자를 더해서 자유롭게 실행이 되는 것을 판단해보십시오. 하지만 콤보박스는 열리고 시작되기까지 성가신 일이 됩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이죠. 속성을 찾아 시작할 번호를 선택하는 것은 줄을 추가하고 만들어나가기까지의 시간을 줄일 수 있으므로 적극 권장하는 방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변수에 대한 생성자는 몇개의 줄을 추가하고 또 그 바로뒤에 추가되는 결합의 형태를 띕니다. 이 속성은 단순하지만 아래쪽 핸들에서 전체 컨트롤을 더욱 견고하게 만드는데 의미가 있습니다.

 

 

foreach ($results as $key => value) {

if(isset($value['code'])) { $code = $value['code'];

}
else {$code = $value['key];}

if(!empty($totals[count($totals) -1])

count($totals)

$tax_difference = 0;

 

Carousel.prototype.to = function (pos) {

var that = this

 

여러가지 예제를 통해서 해당 콤보상자와 다른 콤보상자의 이름을 바꾸고 이벤트를 추가해봐도 역시 핸들러를 만드는 라인에만 존재하는 오류는 바꿀 수 없습니다. 이 것은 이벤트 처리기를 통한 컬렉션에 매서드에서만 오류를 해결할 수 있으므로 복잡한 일이 될 것입니다.

 

Carousel prototype은 우리가 이전에 행하던 프로그래밍 기법이 아니므로 다른 방법으로는 매개변수를 항복에 지정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텍스트 상자에서 문자열을 찾는다면 그나마 오탈자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Winforms에서 List View를 사용하여 복잡한 표 형식 데이터를 그리드없이 표시하는 것이 편리한 컨트롤입니다. 이렇게되면 세로 목록의 아이콘과 그리드는 바로 여기에서 수행할 작업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드에서 각 열의 속성은 4개의 열을 추가하는 것이니 이렇듯 디자이너 영역을 확장한 후 표시되는 코드는 잠김 설정과 트루설정을 반영하여 하위항목까지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해당 문자열을 추가하여 난수로 채워지는 것은 문자열로 변환되어 추가적인 편집 버튼을 만들어야하는 것이 귀찮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