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그리드 뷰는 무엇을 의미하나? 또한 html index의 정의

그리드 뷰는 무엇을 의미하나? 또한 html index의 정의

데이터 그리드뷰는 C언어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구성요소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약간의 복잡함이 있습니다, 익혀두면 편리하지만 그만큼 처음 배울때는 복잡하다고 생각될 수 있습니다. 원리만 안다면 이것또한 일반적으로 리스트뷰와 같이 이용할 수 있기에 그리드뷰도 어렵지 않습니다.

 

데이터그리드뷰 컨트롤을 사용했다면 시작은 잘 제어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양식을 디자인할 때 다른 유형을 저장해두는 것이 일반적인데 시작단계에서는 기본적인 Form이 존재하기 때문이죠. 열을 추가하면서 콤보상자와 이미지, 텍스트 상자 등 링크를 걸고 디자인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며 이런 작업을 여러번 수행하면서 데이터그리드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먼저 Form에 데이터그리드뷰를 추가하고 머리글 텍스트를 세번째 열에 적용시키면 콤보사용이 적용되었다는 신호입니다. 이렇게 최소너비와 텍스트를 조합해서 컴파일하면 실행하는 마지막단계에 이르게 됩니다.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데이터그리드뷰를 처리하다보면 변형 메서드를 만나게됩니다. 이것은 처리기를 통해서 텍스트 편집을 우선해야하고 Form에 추가하면서 이벤트를 사용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대신 추가 매개변수를 제공하기 때문에 모든 이벤트가 호환되는 것은 아닙니다. 핸들러가 공유되는 것은 간결성을 유지하면서 인덱스를 통한 엑세스를 진행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컨트롤과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마지막 디자인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이 컨테이너는 다른 컨트롤을 포함할 수 있는 컨트롤 중 하나로서 도구 상자에는 패널, 플로우, 레이유패널 등 다양한 컨트롤 패널이 제공되기 시작합니다. 이제 담당된 컨테이너를 데이터그리드뷰에 추가하기만하면 자동 인식이되면서 스크롤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으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평범한 소프트웨어보다는 고급진 그리드뷰를 완성시키는데 도움을 줄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테이블 레이아웃을 적용시킨다면 그리드뷰는 한층더 자유롭게 단추를 배열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HTML테이블에서 모델링되었고 파생된 이 테이블은 동작을 하는 형태에 따라 앵커가 따라다니게 됩니다. 컨트롤이 둘 이상의 셀을 클릭하고 왼쪽, 오른쪽 픽셀을 40%, 50%단위로 측정되면서 속성을 열에 적용시키게 됩니다. 행과 열에 적용된 픽셀들은 단위적으로 구문 분석을 진행하면서 라이브러리를 적용시킵니다. 라이브러리 적용은 단순하게 말해서 단추 클릭과 함께 패널이 적용되고 해제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된다면 다시한번 그리드뷰의 초기화를 진행하여 살펴봐야할 것입니다. 여러 공통적 상식으로는 shift키를 누른 상태는 후속 컨트롤을 ctrl키를 누른상태에서는 레이블 추가 단축키가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여러 컨트롤과 이벤트를 담당하는 것은 컨트롤이 왼쪽과 오른쪽에 연결되는 것이 폼의 안쪽부터 바깥쪽을 두루 적용시키는 것이 될 것입니다. 함께 태그에 지정되지는 않았지만 모든 코드가 object 명령어에 포함되는 것은 아닙니다. listview와 dat grid view는 모두 세부 정보가 포함된 상태에서 저장되는 것이니 보안에 신경써야하는 것은 당연한 말입니다.

 

<li><a href="index.html">home</a></li>

<li><a href="home-events.html">home events</a></li>

<li class="has-childe"><a href="#" class="currr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