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그래픽 사용자의 인터페이스에 대해서 Jframe 클래스를 소개합니다.

그래픽 사용자의 인터페이스에 대해서 Jframe 클래스를 소개합니다.

전반적으로 응용프로그램의 최상위 컨테이너의 시작은최상위 창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JFrame이라고 부른다. 이것은 Java애플리케이션에대해서 최상위창을 만들기도한다. 텍스트 편집기를 열어 텍스트 파일을 시작하고 자바 명령어를 입력한다.

import java.awt.*; import javax.swing.*;

Java에서는 프로그래머가 응용 프로그램을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된 코드 라이브러리 집합이 함께 제공되며 특정 기능을 수행하는 클레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직접 작성하면서 귀찮음을 적게한다. 이런 import문은 응용프로그램이 awt및 swing 코드 디렉토리에 포함된 빌드 중에 일부를 액세스하면서 실행을 하게된다.

 

awt는 추상적이라고 할 수 있다. 프로그래머가 만든 버튼, 레이블, 테이블과 그런 프레임을 그래픽 구성 요소를 만드는데 사용할 수 있듣 클래스로 swing은 awt위에 구축되어서 정교한 그래픽 인터페이스 구성 요소의 세트를 제공하게 됩니다. 단 두줄의 코드이긴하지만 이것이 Java응용 프로그램 사용법이라고 할 수 있다.

 

import java.awt.*;

import javax.swing.*;

 

import문 아래에 java 코드를 포함할 클래스 정의를 입력하여 함수를 정의할 수 있다.

 

//유사한 명령 집합 함수를 그룹화한다.

 

private static void createwindow() [

window", swingconstants.CENTER);

textlabel.setpreferredsize(new dimension(300,100));

frame.getcontentpane().add(textlabel, borderlayout.CENTER);

frame.setlocationRelativeto(null);

frame.pack();

frame.setvisible(true);

}

 

 

createWindow함수 정의를 입력하여 창을 만드는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창을 화면에 띄우고 그리는 방법들을 알려주면서 또한 닫히는 것까지, 중지시키기도 합니다. 다음 Java명령문을 Jlabel에 추가하여 개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바 컴파일러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마지막 방법으로 자바 자습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만들기 위한 첫 번째 구성 요소로서 그래픽 구성요소를 추가할 수 있고요. JAVa생성자는 오브젝트의 새 인스턴트를 작성하면서 완전히 새로운 개체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생성자 메서드로 완전히 새로운 클래스를 만들려면 간단하게 명령문을 입력해보겠습니다.

 

public class personexample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person man = new person("man", "maini", "22 main man.");

man.displaypersonedetails();

}}

 

man 개체는 새로운 인스턴트를 만들고 이제 다른 문자열 값을 전달합니다. 생성자 메서드는 초기 상태로 설정이 됩니다. 객체 클래스를 디자인할 때 생성자 메서드를 하나만 사용하도록 제한되지 않는다면 개체를 초기화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결정할 수 있습니다. 둘 이상의 생성자 메서드를 사용할 때의 유일한 제약 조건은 매개 변수가 달라야한다는 것인데 이럴 경우 새로운 오브젝트에서 개체만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public class A {

private string 1;

private string 2;

private string 3;

private string 4;

 

// 4가지 개체에 대해서 새 생성자 메서드를 추가해보았다.

 

public void displaypersondetails() {

system.out.printin("1","2","3","4");

}

 

새 디렉토리가 생성된 후 호출이되려면 클래스이름이 같으며 값을 반환하지 않아야 합니다. 각 생성자 메서드에 다른 매개 변수 오브젝트가 존재할 경우 둘 이상의 번호를 지정해야합니다.